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안양과천상공회의소

포토뉴스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상생을 위한 이업종교류협의회 창립총회
작성자 행사기획팀 작성일 2022.03.21

안양과천상공회의소(회장 배해동)는 3월 21일(월) 15:00, 안양과천상공회의소 5층 대회의실에서 기업 상생을 위한 이업종 교류협의회 창립총회를 개최했다.

 

이 날 창립총회는 이업종 교류협의회 공동회장인 최대호 안양시장과 자문위원으로 위촉된 유병선 신용보증기금 안양지점장, 김재명 경기신용보증재단 안양지점장, 정기열 안양시 기업경제과장, 이재철 고용노동부 안양지청 근로개선지도 1과장을 비롯하여 협의회 참여기업 대표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기업 상생을 위한 이업종 교류협의회는 각기 다른 업종의 기업들이 참여하여 신뢰를 기반으로 경영정보, 기술, 인적자원 등을 상호 교류함으로써 애로사항을 보완하고 회원 간 신규 거래 알선을 강화하여 기업성장과 발전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결성됐다.

 

향후, 정기회의 개최와 해외전시회 참여 지원 및 국내 전시회 개최, 모바일 앱 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배해동 회장은 “이 모임이 우리나라 기업 교류의 롤모델이 되길 바란다”며, “아무리 높은 태산도 첫걸음부터 내딛듯이, 회원 한 분, 한 분의 힘을 모은다면 반드시 성공할 수 있을 있을 것으로 애정과 열정을 가지고 참여 해 달라”고 당부했다.

 

최대호 공동회장은 “코로나19와 우크라이나 사태 등 어려운 경제 상황이 가중되는 현 시점에 각기 다른 업종의 기술 자원을 교류하고 신사업 영역을 넓히고자 하는 협의회의 목적과 취지를 깊이 공감하며, 공동회장으로서 기업 역량 강화, 건의사항 해결 등 힘을 보태 협의회를 통한 기업의 상생 발전을 위한 초석을 다지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주영섭 서울대 교수(前 중소기업청 청장) 초창 간담회
상생을 위한 이업종교류협의회 창립총회
안양시 시정운영 설명회

안양과천상공회의소

(우)14092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133 (안양동)

Copyright (c) 2017 acci, All Right Reserved.